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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터넷

WHO, 게임중독은 질병? 왜 하필이면 지금?

WHO에서 게임중독은 질병으로 규정하면서 많은 게임업계들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게임중독은 분명 해롭습니다.

 

그런데 왜 하필 지금에서야 이러한 규정을 내렸을까요?

 

우리는 WHO에서 이러한 결정을 내린 배경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그 배경에 미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게임업계에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미국

2위 중국

3위 일본

4위 한국

 

특히, 2위 중국의 경우 텐센트라는 세계적인 게임 기업이 있습니다.

 

흔히들 아시는 LOL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는 화웨이 사건만 보아도

 

미국이 중국을 얼마나 압박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게임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문제는 그로 인하여 우리나라도 피해를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이죠.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현실이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더욱더 먹고살기 힘든 시대가 되는 것은 아닌지 심히 우려스럽네요.

 

감사합니다.